본문으로 바로가기
 

로딩이미지

1차 후기 조회수 : 4205 | 작성자 : 조성* 2026.03.15
1차 보고왔습니다.
회계학 때문에 걱정이였는데 다행이 무사히 마치고 합격했습니다.
관세법 내세법은 강사님이 이끌어주시는대로 따라가면 되고,
회계학과 영어는 꾸준히 시간투자 많이 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.
관세법과 내세법도 너무 얕보면 큰 일 나는 과목이라
열심히 했는데 다행이 결과도 좋아서 만족합니다.


목록보기

상단으로